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빈가지를꺾지마세요 (본문) 받기

빈가지를꺾지마세요 (본문)
파일명용량
빈 가지를 꺾지 마세요.zip119.4M

[카카오페이지x스토리야 신인작가 멘토링 공모전 당선작]
왕자는 광물을 얻고자 아이테르나에게 거짓 사랑을 속삭였다.
그 사랑을 믿었던 순진한 아가씨, 아이테르나는 제 모든 걸 기꺼이 그에게 넘겨주었다.
하지만 사랑을 속삭였던 그는 조국을 무참히 무너뜨렸고 짓밟았다.
끝내 그녀마저 죽였다.
그녀는 끝에 이르러서야 그가 속삭인 모든 말들이 거짓임을 알았다.
끔찍한 진실을 알게된 그녀는 더 이상 그 누구를 믿을 수도, 사랑할 수도 없었다.
"짐을 사랑하시오."
바로 그때, 그가 찾아왔다.
괴팍하고 잔인무도한 폭군이라 소문난 황제,
알렉세이 뤼미오르 모노폴리움.
과거에 없던 제안에, 아이테르나는 동요하지만
광물을 노리는 이들의 마수에서 벗어나려면
그가 그녀의 선택지가 되어야 한다.
“폐하께 저를 사랑에 빠지게 만들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1년 내에 제가 폐하를 사랑하지 못한다면,
감히 바라옵건대 저를 자유롭게 해 주시길 간청합니다.”
과거와 다른 선택은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
전쟁과 암투, 황궁을 둘러싼 아이테르나의 과거 역전극 <빈가지를 꺾지 마세요>




윌슨가
우왕 이거 일러가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소개글도 뭔가 재밌을 것 같고 무려 공모작 당선작이라고요?!?! 좋은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______^
꼬옥본다아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파일따봉
우하하하하~ 왠지 득템한거 같은데요????? 고맙습니다!!!!
vinu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