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전명작rpg 창세기전2[무설치][윈7구동확인] 받기

다운로드



고전명작rpg 창세기전2[무설치][윈7구동확인]
파일명용량
genesis2 완벽모드.zip1.8G




윈7 구동확인

bgm잘나옵니다

압축풀고 genesis2.bat 실행하세요

버그패치완료.

전체화면은 알트+엔터 하시면 됩니다



본드채아
추억의 게임 몇백번 클리어한 추억의 게임이네
mmin223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Whrmfl
와후 재밋게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샤브샤브
감사합니다 받아갑니다 쿠폰도 부탁드려요^^
아이엠groot
추억의 갓겜 받아갑니다
호우호우호
이분은 갓 겜밖에 읍네요 ㅋㅋ
감다고구마
오랫만에 다시 하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수현수민
창세기전이 그렇게 띵작이라고 해서 이번에 검색해서 받아가게됫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재밋게할께요~
병욱아정신아
감사합니다 재밌게 할께요 !!
본드채아
감사합니다^^
림다요
이런 명작을 !!감사합니다!! 혹시 외전2 템페스트 무설치 있음 부탁드려요!!
림픽스
우와아ㅠㅠ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미녀가되고파
잘 받아갑니다.
gba456
다 좋은데 화질이 깨지네요?? 왜그러지요?
천사예삐
두번째받는거 같은 느낌이 ㅋㅋ


다운로드